GAMES

대만 차 연대기 Formosa Tea FAQ

업데이트 : 2020년 3월 18일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Contact Us를 통해서 문의해 주시면 답변해드리고, 검토 후 FAQ에 반영하겠습니다.

찻 잎 수확 행동을 할 때, 가져온 큐브를 다 넣을 바구니 공간이 없다면 초과한 큐브를 버리나요? 아니면 애초에 가져올 때부터 가능한 만큼만 가져오나요?


A: 가져올 수 있을 만큼만 선택해서 가져옵니다. 



수출 보너스 혹은 캐릭터 카드 중 우 젠둬의 카드로 밭에서 차 큐브를 가져 올 때, 다른 일꾼(내 것 혹은 남의 것)이 이미 위치한 밭에서도 가져올 수 있나요?


A : 아닙니다. 이런 보너스로 가져오는 큐브는 반드시 빈 밭에서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위의 질문에 더해서, 만약 그렇게 가져온 큐브가 밭의 해당 칸의 마지막 큐브였다면 꽃봉오리 디스크를 받을 수 있나요?


A: 네 받습니다.


 

위의 질문에 더해서, 이렇게 부가 행동으로 큐브를 가져오면 이것도 수확행동으로 보고 해당 라인의 제다사를 전진시키나요?


A: 아닙니다. 제다사는 반드시 수확 행동 그 자체로만 움직일 수 있습니다.


 

 

 

행동, 기술 디스크 중에 제다사를 한 칸 전진 시키고 도착한 칸의 효과를 받는, 이 행동을 두 번하는 기능의 디스크를 사용할때, 일반 행동처럼 칸의 효과를 포기하고 트랙의 마지막까지 한 번에 가게 할 수 있나요?


A: 안됩니다. 한 칸 전진 후 효과 사용. 이것을 두 번만 해야합니다.

 

제다사가 트랙을 전진할 때, 해당 칸의 기능을 쓰는 것은 의무인가요?


A: 아닙니다. 원한다면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 2016-2020 BOARDM FACTORY, ALL RIGHTS RESERVED
 

bms.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