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dhead.png

GAMES

구입 (보드엠 샵)

데드 맨스 드로우 Dead Man's Draw

오리지널 제작사 : Mayday Games (미국/2015)

인원 : 2~4명

시간 : 15~20분

데드 맨스 드로우에서 플레이어들은 값어치 있는 전리품들을 포획하려는 해적이 됩니다. 하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탐욕을 부리다가는 모든 것을 잃을 수 도 있습니다.

데드 맨스 드로우는 앱 게임 개발사인 스타독의 모바일 게임을 카드 게임으로 만든 것입니다. 모바일 게임에서는 2인만 플레이가 가능했던 게임이지만, 카드 게임이 되면서 최대 4인까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데드 맨스 드로우는 푸시 유어 럭(Push-Your-Luck)이라 불리는 게임 방식으로 자신의 차례에 뒷면으로 놓인 카드를 원하는 만큼 공개하면서 최대한의 점수를 가져올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펼쳐놓는 카드 중에 10개의 카드 종류 중 겹치는 것이 나오면 꽝이 터지기 때문에 적당한 타이밍에 멈춰야 합니다. 그리고 공개했을 때마다 나오는 카드의 특성을 사용해서 상대방을 공격할 수 도 있습니다.
쉬운 진행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초심자들과 즐기기에 좋습니다.

데드 맨스 드로우는 보드엠 미들 박스 게임 시리즈입니다.
dmdmat.png
구입 (보드엠 샵)
데드 맨스 드로우는 플레이 중 최대 10장까지의 카드를 펼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전용 악세서리 매트를 별도로 판매합니다. 모바일 게임 버전에 충실했던 오리지널 게임과 달리, 한글판 데드 맨스 드로우의 박스 아트워크는 프랑스 아티스트인 방상 두트레를 통해서 다시 태어났으며, 플레이 매트 역시 이 느낌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분위기를 한껏 돋궈주는 악세서리입니다.

데드 맨스 드로우 플레이 매트 Dead Man's Draw Playmat

데드맨스드로우 박스
게임 플레이
캐릭터 카드
특수 카드
카드 종류
전용 플레이매트
Gallery
규칙서 (PDF)
Assets
3분 게임 요리 [보드라이브]
게임 설명 [보드게임 BOX]
게임 설명 [친절한 보드언니]
라이브 [보드라이브]
규칙 설명 [브레인테라스]
플레이 영상 [친절한 보드언니]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