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서 (PDF)
웹페이지
Gallery
Video (1판 영상)
Assets
보드엠 샵
Stores

러브 레터 Love Letter (3rd Print)

디자이너 : 세이지 카나이 Seiji Kanai

오리지널 제작사 : AEG (미국)

인원 : 2~5명

시간 : 15~30분

러브 레터는 일본의 게임 디자이너 세이지 카나이가 만든 간단한 카드 게임입니다.

2명에서 4명까지 즐길 수 있으며, 한 번의 라운드가 3~5분 정도로 짧습니다. 참가자들은 모두 자신의 카드를 갖고 있고, 차례가 되면 한 장의 카 드를 가져와서 두 장의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서 사용합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카드의 기능으로 퇴장하는 사람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렇게 진행하다가 한 명을 남기고 모두 퇴장하게 되면 남은 사람이 이기고, 두 명 이상 남을 경우 손에 있는 카드가 숫자가 제일 큰 사람이 이깁니다.

러브 레터는 간단한 구성으로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고, 세계 10개국 이상에서 각 언어 버전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전세계 판권은 미국의 AEG사가 갖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2013년에 발표된 미국 버전에 맞춰 한글판 1판이 발매되었고, 2015년에는 2판인 카나이 팩토리 에디션이 출시 되었습니다. 현재 1판과 2판은 절판 되었습니다.

본 제품은 2017년에 발매된 한글판 3판으로,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인 켄 니무라가 아트워크를 맡았습니다.

3판은 기존 버전들의 특징을 포함해서, 새로운 카드인 '왕'을 사용하면 최대 5인까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GAMES

© 2016 BOARDM 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