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갓 오브 워 : 카드 게임 FAQ

 

장면 7 "흐래즐리어"
업데이트 2020년 3월 13일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Contact Us를 통해서 문의해 주시면 답변해드리고, 검토 후 FAQ에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 장면 카드를 지칭하기 위해 번호를 사용합니다. 윗 줄 맨 왼쪽부터 오른쪽 방향 순서로 1,2,3...으로 지칭합니다. (장면 활성화때 룬 처리 순서와 동일) 흰색 마크(앞면)는 '앞면', 빨간색 마크(뒷면)는 '뒷면'으로 지칭합니다.

아래 FAQ는 장면 카드 앞면 관련 - 뒷면 관련 순서로 작성되었습니다.

Q : 6번 카드 앞면을 비롯해서 일부 장면 카드의 상호 작용에서는 파괴 수정을 버려서 사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원래 파괴 수정의 카드의 기능은 '이 카드를 버리고 카드 1장을 새로 뽑을 수 있습니다'입니다. 상호작용의 용도로 버린 파괴 수정 카드들도 이 기능(카드 1장 뽑기)을 적용하나요?

A : 아니요. 장면 카드에 명시된 목적으로 파괴 수정을 버렸을 경우, 새로 1장을 뽑는 기능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파괴 수정 카드에 적힌 기능은 다른 사용 없이 그냥 버릴 경우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 특정 장면 카드에서의 사용을 위한 경우가 아니라면, 특별히 장점이 있는 카드가 아닙니다.

© 2016-2020 BOARDM FACTORY, ALL RIGHTS RESERVED
 

bms.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