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갓 오브 워 : 카드 게임 FAQ

 

장면 2 "재의 그렌델, 서리의 그렌델"
업데이트 2020년 3월 13일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Contact Us를 통해서 문의해 주시면 답변해드리고, 검토 후 FAQ에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 장면 카드를 지칭하기 위해 번호를 사용합니다. 윗 줄 맨 왼쪽부터 오른쪽 방향 순서로 1,2,3...으로 지칭합니다. (장면 활성화때 룬 처리 순서와 동일) 흰색 마크(앞면)는 '앞면', 빨간색 마크(뒷면)는 '뒷면'으로 지칭합니다.

아래 FAQ는 장면 카드 앞면 관련 - 뒷면 관련 순서로 작성되었습니다.

Q : 7번 카드 앞면과 12번 카드 앞면은 해당 카드에서 토큰 1개를 제거하고 맞은편 제단에 1개를 추가합니다. 만약 제거할 토큰이 없어도 맞은편에 토큰을 추가하나요? 아울러 맞은편 제단에 토큰이 3개 다 차있어도 현재 카드의 토큰을 제거할 수 도 있나요?

A : 네, 모두 가능합니다. 토큰이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 없는대로 하면 됩니다. 

Q : 2번 카드 뒷면의 룬이 발동해서 2, 3, 8, 9 뒷면 카드가 앞면으로 돌아옵니다. 그런데 3번 카드의 앞면이 2번 카드 뒷면의 룬과 동일합니다. 이때 3번 카드 앞면도 활성화 되나요?

A : 아닙니다. 장면 활성화로 뒤집힌 카드는 현재의 룬에 의해 즉시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 2016-2020 BOARDM FACTORY, ALL RIGHTS RESERVED
 

bms.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