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갓 오브 워 : 카드 게임 FAQ

 

장면 1 "여행자들"
업데이트 2020년 4월 6일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Contact Us를 통해서 문의해 주시면 답변해드리고, 검토 후 FAQ에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 장면 카드를 지칭하기 위해 번호를 사용합니다. 윗 줄 맨 왼쪽부터 오른쪽 방향 순서로 1,2,3...으로 지칭합니다. (장면 활성화때 룬 처리 순서와 동일) 흰색 마크(앞면)는 '앞면', 빨간색 마크(뒷면)는 '뒷면'으로 지칭합니다.

아래 FAQ는 장면 카드 앞면 관련 - 뒷면 관련 순서로 작성되었습니다.

 

Q : 5번 카드 앞면의 방어구의 무한대 표시는 결국 저 방어구를 파괴할 수 없다는 뜻인가요?

A : 네, 이 방어구에는 부상을 1도 입힐 수 없습니다. 단, 분노를 올리기 위해서 무의미하더라도 공격을 반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Q : 8번 카드 앞면에서 '룬을 찾으면'은 무슨 뜻인가요?

A : 일부 장면 카드 뒷면에 해당 룬 마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해당 카드들이 모두 뒷면으로 뒤집히면, 8번 카드도 뒷면으로 뒤집습니다.

Q : 7번 카드 앞면의 방어구는 반드시 15부터 파괴해야 하나요?

A : 네, 언제나 높은 숫자의 방어구부터 파괴합니다 (8페이지). 방어구 파괴시에는 적 주사위를 굴리지 않는다는 점 잊지마세요.

Q : 적이 공격을 할 경우 뒤집히는 카드의 경우, 공격할 대상이 없으면 뒤집히지 않나요?

A : 아닙니다. 해당 아이콘은 공격 행위 자체를 할 경우에 뒤집히는 경우이므로, 어떤 경우든 룬이 발동되면 뒤집힙니다.

Q : 1번 카드나 6번 카드 뒷면의 효과는 카드를 뒤집은 영웅만 해당하나요?

A : 네, 굳이 모든 영웅들에게 해당되는 사항이라면, '모든 영웅들은...' 식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3번 카드 뒷면처럼.

Q : 5번 카드가 뒤집혀서 적에게 공격을 가해 부상을 입혔습니다. 그런데, 이 적이 근접 공격을 해서 다시 카드가 앞면(무한대 방어구)으로 뒤집힙니다. 이때 지금까지 누적된 부상 토큰들이 사라지나요?

A : 아닙니다. 입은 부상은 방어구 안에 남은 것이기 때문에 계속 유지합니다. 해당 카드가 다시 뒷면이 되면, 지금까지 입힌 부상에 추가로 더 부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 2016 BOARDM FACTORY, ALL RIGHTS RESERVED